독도 광고 모금 캠페인

조지 부시 미국 전 대통령이 양말 신고 신은 신발이라서 유명해 졌다던가 아무튼 몇 년 전부터 슬리퍼도 아닌 것이 신발도 아닌 것으로 크록스, Crocs 라는 브랜드의 신발이 유행하기 시작했다. 병원에서는 수술방에서 많이들 신고 있는데, 가볍기도 하고, 통기도 잘 되고 여러모로 괜찮은가보다.

발이 편하고 통기가 잘 되는 신발을 찾다가 크록스로 눈이 돌아가게 되었다. 이미 구입해 신고 있는 락포트제옥스는 광고하는 만큼 내 발에 편치 않았다. 아, 편하긴 한데 통기가 잘 되지 않아 약간 불만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고, 누가봐도 슬리퍼처럼 보이는 크록스 샌들을 신고 병원을 돌아다니자니, 누가 뭐라 하지 않아도 이건 좀 아니다는 생각이 들고 말이다.

그러다가 크록스 홈페이지를 둘러보던 중, 신상품 중에 언듯 보기엔 구두처럼 보이는 모델들을 발견했다. 이름하야 Cove! 겉모습은 캐쥬얼한 로퍼와 비슷해 보이는데, 신발 아래 부분은 크록스 특유의 고무바닥이고, 게다가 발 앞 쪽 양 옆으론 안팎으로 네 개씩 구멍이 뚤려있어 완벽한 통기를 보장해 보였다. 헌데, 크록스를 신어본 적이 없으니 신발 크기 가늠도 안 되고, 한 번 신어보고 사고 싶어서 알아보니까 근처의 크록스 매장엔 많이들 찾는 모델인 Cayman 위주로만 진열 되어있어 그 외의 모델들은 주문을 해야 볼 수 있다고 했다. 그렇지 않고 지하철로 두 정거장 떨어져 있는 곳에 있는 크록스 대리점엔 신제품들이 모두 다 있다는데 거길 가볼 순 없고... 고민고민 하다가 그냥 인터넷으로 정가보다 1만원 싸게 파는 곳에 주문 해 버렸고, 며칠 전에 신발이 왔다.

오오오~!!! 내가 원하던 바로 그런 신발이다! 슬리퍼처럼 편안하고, 통기도 잘 되면서, 겉으로 보기엔 슬리퍼 같지 않으며 매우 가벼운 바로 그 신발!!!! 조금 더 신어봐야겠지만, 지금까지는 내가 필요로 하는 것들을 상당히 잘 만족시켜주고 있다. :)

Crocs Cove, Black/Chocolate



p.s. 스트레스 해소엔 지름이 최고다. ;)

또 p.s. 며칠 신어보니 역시 슬리퍼 스타일인데다 발을 꽉 죄어주지 않아 발목 지지는 거의 없는 편이다. 그것 빼고는 대만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Kei 2009.05.10 17:42

    이쪽 병원에서는 많이들 crocs cayman이나 mary jane 같은 것 신고 다니는데요. ^^;; 어차피 수술복에 가운입고 아닌다면 crocs도 그 조합에선 별로 튀지 않습니다.

    • BlogIcon 자유 2009.05.12 09:00 신고

      여기서도 대세는 Cayman인데, 아무래도 업무시간에 신고다니기엔 좀 그렇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른 걸 찾게 되었답니다. 수술복은 인턴의 친구죠. :) 하루종일 수술복만 입고 살아요.

  2. BlogIcon 선주 2009.05.10 19:42

    전 그냥 값 싼 쓰레빠를 신고 다니죠. 검은색 양말, 검은색 양복 바지, 검정 계열의 쓰레빠라서 살짝 튀어보인다는 것을 제외하면야..

    • BlogIcon 자유 2009.05.12 09:01 신고

      저도 인턴 시작하면서 값싼 슬리퍼를 두 켤레 샀는데, 역시 그 값을 하는지 하나가 벌써 망가지기 직전이라 새로 무언가를 사려다가 이걸 구입하게 되었답니다. :)

  3. BlogIcon tubebell 2009.05.12 06:59

    가격대가 어느 정도 되는고?

    • BlogIcon 자유 2009.05.12 09:04 신고

      찾아보면 나올텐데, 정가는 6.99만원이고, 난 1만원 정도 할인된 곳에서 구입했어. http://crocs.co.kr 가면 신제품 많이 나와있으니 모델 보고 최저가 검색해서 구입해봐. ;)

  4. 세영 2009.05.21 16:50

    크록스.. 직구하면.. 더 저렴한데~~~~
    물론.. 2주 정도 기다려야 하지만.....

    • BlogIcon 자유 2009.05.23 13:41 신고

      기다리고 어쩌고 할 상황이 아니라 신어보지도 않고 그냥 주문해 버렸어. :) 간간히 잘 신고 있는 중이야.

  5. BlogIcon 칼피스 2011.07.14 19:25

    이거 많이 편한가요?
    반바지에 신을만한 이쁜 신발 찾던중에 이 신발을 알게되었는데요,
    크록스라서 많이 편하기도 할거 같아서요

    조만간 유럽1달 여행 계획중인데, 이 신발 사는거 괜찮을까요?
    어떤 블로거분께서, 뒷꿈치부분이 너무 아팠다고 하셔서 갈등중이네요..

    http://bluewelkin.blog.me/40108292477

    • BlogIcon 자유 2011.07.16 09:58 신고

      링크 주신 분은 재봉선 때문에 고생하셨나보네요. 저는 큰 문제 없이 적응하고 잘 신었습니다. 처음 신는 신발에 고생 안 하기는 어렵지요. 여행 가시기 전에 미리 구입해서 많이 신고 다니셔서 길들이시면 괜찮을겁니다.

      저는 새 신을 사면 뒷꿈치에 면반창고를 붙입니다. 그렇게 적응 좀 하고 반창고 떼고 신으면 괜찮지요.

비밀글 (Serect)
댓글 달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