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강력 추천 DNS 서비스, DNSEver!!


http://kr.dnsever.com


사실 나는 컴맹이다. 한 때 블로그에 폭 빠져있었고, 웹이나 온라인 커뮤니티를 많이 보고, 최근에는 SNS도 열심히 하지만, 나는 컴맹이다. 하지만, 지인들께서 가지고 계셨던 개인 도메인과 그 도메인을 활용한 이메일 주소를 알게된 뒤 '나도 내 도메인을!!!' 하는 생각을 가지고 무대뽀 정신으로 일단 부딪혀 가져본 것이 http://jayoo.org 이다.


하지만, 컴맹인 나에게 커다란 시련이 여럿 다가왔는데, 멋들어진 홈페이지는 아니더라도, 도메인 주소를 활용한 여러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Domain Name Server 라는 것이 필요하고, 이게 그냥 되는게 아니라는 점!!! 하지만, 정보의 바다를 찾아보니, 마침 DNS 서비스를 무료로, 그것도 아주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둔 서비스가 있어 사용해 오고 있는 것이 바로 DNSEver 이다.


지인들을 통해 알게된 소식에 따르면, 기업 사용자들을 위한 더욱 안정적이고 다양한 지원을 하기 위해 유료화를 선언했다고 한다. 나처럼 컴맹이고 개인적으로 조금만 사용하는 사람은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통해 계속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 또는 1만 쿼리 미만의 사용자는 자동 무료 사용이라고 하는데, 쿼리가 뭔지... -_-) 내 쿼리를 조회해 보니 2만이 넘던데... 아무튼, 개인 사용자는 미리 설정해 놓으면 계속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


안정적이고, 기능 다양하고, 편리하고, 쉽고... DNSEver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