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누구?

수리로 본 이름 풀이(한자이름)

한자 이름 풀이인데, 나름대로 좋은 말이 많이 나오고(이런게 항상 그렇듯...),
다행인건 직업운에서 보건의료업이 있다는거... ;;;


☆★☆★☆★☆★☆★☆★☆★☆★☆★☆★☆★☆★☆★☆★☆★☆★☆★☆★☆★☆★

< 총 운 >


이 수리는 외모가 준수하고 재기발랄하며 지략까지 겸비한 좋은 바탕을 지니고 있으며 천재적 두뇌와 지모,재략이 뛰어나 아이디어맨이 될 수 있는 좋은 자질을 소유하고 있읍니다. 그러나 결실이 이에 미치지 못하는 애석함이 많은 운세입니다. 초년에는 남부럽지 않는 유복한 환경을 지녔다 하더라도 중년이후 차츰 쇠운이 스며드러 난관에 봉착할 경향이 짙은 입지 중절의 암시를 지니고 있읍니다.

재지가 뛰어나며 계수에 밝고 손재주 또한 뛰어나서 무엇을 시켜도 척척 잘 해 낼수 있는 사람입니다. 특히 예능적인 일이나 기술적인 일에는 특별한 기재를 소유하고 있읍니다. 수재형으로 기능적인 면에서는 최일류에 속하며 분단히 자기계발을 하면 능히 지도자적 위치에 오를 수 있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사회적 기반위에 서게 되면 스스로 안주해 버리다 뒤늦게 깨달아 후회와 불평불만이 되어 버리기 쉬운 운이니 부지런히 노력하고 덕망을 길러 경쟁력을 함양해 나아가는 것이 현명하리라 생각됩니다.

본래 학자형으로 변설에도 능하며 임기응변적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착상을 내놓기도 합니다. 또 다재다능하며 박학다식하고 연구개발 분야에서는 발명, 특허나 신제품 개발에 크게 공헌할 수 있는 사람입니다. 지략이 발달되어 있고 모사에 능하며 머리회전이 빨라 순간적인 센스를 필요호 하는 직업은 최적격입니다.

독자적인 일을 수행하기에는 독립적인 기력이 약해 타력의존형이 되기 쉬워 낭패를 보기 십상입니다. 결단력이나 리더쉽이 결여되어 있어 어려운 난관을 돌파해 나가는 끈기나 의지가 부족합니다. 이러한 성품은 예능적인 기질로 승화될 때 고난의 아픔을 뚫고 일어서는 풍운아의 상이 되기도 합니다. 감수성과 표현력도 풍부하며 활달하고 명랑하나 가정적인 변화가 심해 유랑, 방랑기를 갖고 있기도 합니다.

이전, 변동이 심한 것도 이 운세의 단점입니다. 구속이나 굴레, 잔소리를 싫어해 반항, 반발 심리가 상대적으로 발달하게 되어 좋지 못한 친구를 사귈 수도 있으며 심지어 가출의 소지도 안고 있읍니다.

부부연도 바가하며 부부갈등, 이별과 고독, 병약, 단명운이 나타나고 있읍니다. 잔병치레를 많이 하거나 일찍이 어려운 고비를 2~3회 넘는 수를 가지고 있읍니다.

이 수리는 기적의 수리로 헌신, 봉사의 정신이 강하며 때로는 의사, 열사를 배출하기도 하고 효자, 효부, 열녀도 이 수리에서 많이 배출되고 있읍니다.


< 건강운 >
급성위염, 위암, 간기능장애, 타박상, 팔 다리 골절등을 조심 하세요


< 직업운 >
문학가, 예술가, 전문엔지니어, 요식업, 유통서비스업, 보건의료업, 철강업, 화공업, 관광가이드,

여행전문가 등이 좋습니다.

'자유 > 누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유의 취향 패턴  (0) 2003.06.10
수리로 본 이름 풀이(한글이름)  (0) 2003.05.29
자유의 가나다라마바사  (0) 2003.05.29
회사동료 모임, Play With Me의 Profile  (0) 2003.05.16
Leaz.net 에서 했던 10문 10답  (0) 2003.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