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광고 모금 캠페인

나 허리 디스크 있는건 어떻게 알았지 ㅡ.ㅡ? 위장질환이라.. 속이 그리 좋지 않고..
근데, 왠 불임!!! -_-;;

☆★☆★☆★☆★☆★☆★☆★☆★☆★☆★☆★☆★☆★☆★☆★☆★☆★☆★☆★☆★

<총 운 >
큰 뜻을 세우고 일로매진, 초지관철하는 인내의 수리인 동시에 적극적, 진취적 암시가 있는 수로 어릴 적부터 강인하고 끗끗한 불굴의 기개가 엿보여 주변 사람들로부터 야무지다느니, 장래가 촉망된다느니 하는 말을 듣고 자라게 되어 무의식속에 성취감이나 의젓한 기상을 지니게 되는 관록이 강한 운세입니다.

이 수는 자기 신념이 강하고 지기싫어하는 투지력과 인내력으로 필히 자립대성, 입신출세 할 수 있는 운을 가지고 있읍니다. 냉철하며 강직해 주위와 동화력 부족으로 자주 굴곡을 맛보나 활동적이며 강한 의지로 매사를 뚫고 나가는 타입입니다.

자칫 완고하다는 이유로 주변으로부터 따돌림을 당하기도 하고 남에게 지기 싫어하는 성격 때문에 적이나 라이벌이 자주 등장하기도 합니다. 학창시절에는 남에게 지고나면 밥도 먹지 않는 강한 승부욕으로 밤을 새워서라도 공부를 하여 남을 앞지르려하고 남을 이끄는 지도적인 위치에 서야 직성이 풀리는 강인한 운세입니다. 이 운세는 강한 운세에 속해 활동운이나 결실운마저 강한 기질을 갖게 되면 흉한 기길이 나타나므로 수양과 겸양에 힘을 쏟아야 하겠읍니다.

가장운이며 장남, 장녀운으로 일가를 책임져야할 책무를 지고 있읍니다. 원리원칙에 따른 행동양식과 이해타산에 밝은 점이 스스로를 고립되게도 하지만 조직의 관리자로는 일등공신이 될 수 있는 사람입니다.

내면은 어두운 그림자가 있으나 항상 근면, 성실히 맡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강직하고 책임감이 가아한 실무형 사랍입니다. 강직하고 완고한 면은 고지식한 일면을 드러내며 사교성의 결여라는 결점을 초래하게 되므로 항상 인화와 융화에 노력하고 자기 수양과 덕성 함양에 게을리 하지 말아야 겠읍니다.

부모와 인연이 박약하여 일찍 고향을 떠나 타향에서 생활하면서 성격이 변해 내면은 항상 외로움이 많고 고독의 수리를 지니게 됩니다. 말이 없고 이기적인 면이 가아하며 사업에 대한 열의 또한 대단하지만 무엇이든 혼자서 처리하는 독립, 독단형으로 자기가 한 일이 아니면 쉽게 신용하지 않는 강정한 형입니다.

사업에 있어서 예민한 추리력과 상상력으로 세상을 보는 눈이 잘 발달되어 있어 시세의 흐름에 적응이 빠르지만 무엇이든 빠른 시간내에 승부를 걸고 싶어하는 조급성 때문에 오히려 화를 자초하게 됩니다. 또 송사에 휘말릴 수 있는 소지도 안고 있읍니다.

금전,수리에 대한 감각이 탁월하며 기와 예에도 능한 실력자입니다. 단지 친구가 적고 어느 조직에 속하더라도 편당 만들어지기 쉬운 점이 아쉽습니다.

< 건강운 >
디스크, 위장질환, 신경쇠약, 심장질환, 불임증, 불감증, 간장질환, 혈압등을 조심하세요.


< 직업운 >
증권금융업, 철강업, 목재업, 컴퓨터관련업, 관직, 정치가, 교육가, 스튜어디스, 비서직,호텔관광업 등이 적격입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Serect)
댓글 달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