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광고 모금 캠페인


지금 집에 있는 TV를 마련한 것이 1년 반도 되지 않았다. 그런데, 왜 또 질렀냐고?

올해 1월부터 나랑 색시랑 1년짜리 정기적금을 넣고 있다. 이 적금의 목표는 내년 1월 국시가 끝나고 둘이 같이 한 동안 갖지 못 할 즐거운 시간을 갖는데 있다. 그런데, 어느 날인가 색시가 적금 찾으면 아버지 생신(이 적금 타는 때 근방..) 선물로 TV 한 대 사 드리자고 하였다. 시댁에 좋은 거 해 드리자는 마음도 고맙지만, 그렇게 비싼 걸!! 정말 고마운 마음에 그래도 되겠냐고 몇 번이나 물어봤던 기억이 난다.

지난 주 동생 결혼으로 부모님댁에 갔더니, 아버지께서 TV가 잘 안 켜진다고 하셨다. 증상을 보아하니, 전원 인가가 제대로 되지 않는 것인지, 열 댓번 전원버튼을 누르면 그제서야 전원이 들어왔다. 한 번 들어오면 잘 나오기는 하는데... 그래서, 왜 아버지 생신에만 사 드리느냐, 어머니 생신 선물로 사 드리자는 색시의 고마운 생각이 또 나오게 되어, 오늘 이 TV를 지르게 된 것이다.

원래는 인터넷에서 최저가로 구입해 드릴 생각이었지만, 최저가로 내논 업체에 전화해서 재고를 물어보면 다들 없다고 했다. 진짜 여기저기 수 십 곳에 전화해 봤나보다. 최소한 인터넷 최저가보다 20만원 정도는 높아져야 재고가 있다는 대답이 나왔다. 이러면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장점이 없잖아. 그래서, 결국 고심 끝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보고 구입하기로 했고, 방문 전 전화로 확인한 가격은 인터넷 가격보다야 10만원 정도는 높지만, 직접 가서 가격 협상을 할 여지도 남아있고, 사은품도 챙겨올 수 있으며, 직영점에 가면 거의 다 재고가 있어 원하는 때 설치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었다.

집 근처에 있는 LG베스트샵(예전엔 LG하이프라자라고 하지 않았나?)에 가서 점 찍어둔 모델 몇 개를 보고 가격 문의도 다시 했다. 약간의 밀고 당기기 끝에, 42인치 PDP 제품을 큰 것 한 장에 구입하기로 했다. 재고도 있어서 토요일에 설치 가능하다고 했다. 물론, 가격을 확정하기 전 다양한 사은품을 챙겼다. ;) 일본식 식기 10P 한 셋트, (트롬 구입자용으로 보이는) 세제 선물 셋트 둘, 닥스(를 LG패션에서 한다.) 수건 세 장. :)

원님 덕에 나팔 분다고, 색시 덕분에 부모님께 효도했다. 결제 다 마치고 전화 드려서 토요일에 새 TV가 간다고 알려드렸다. 색시가 전화했었는데, 아주 좋아하신다고. :) 결제 마치고 나와 깎은 돈을 가지고 색시와 근처의 화로구이집에 들어가 제주흙돼지생삽겹을 맛있게 냠냠 하고 들어왔다.

색시가 우리 부모님께 잘 하는 만큼, 나도 더 많이 처가 부모님께 잘 해 드려야겠다. 지금이야, 가진 것이 없으니 마음만. ;)

나의 요정, 우리 색시 포에버~!!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ccachil 2008.10.17 08:31

    시아버지 사랑이 며느리 사랑이죠~
    아니 반대경우인가??
    암튼!!
    결국 좋은 아내를 두셨다는 소리입죠!!

    게다가 은근슬쩍 TV얘기로 시작해 아내 자랑을~ ㅋㅋ
    정말 기분 좋으시겠어요~ :)

    • BlogIcon 자유 2008.10.17 18:28 신고

      가족이 몇 명 되지도 않으니 그냥 다 서로서로 사랑하며 살려구요. :)

      나의 요정, 우리 색시 포에버~! :D

  2. BlogIcon LUV 2008.10.17 09:59

    아버님 댁에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가 떠오르는 따뜻한 사연인데요 하하하.

    저는 부모님 여행 보내드릴라고 작년부터 펀드 넣었는데 지금 그게 죄다 반토막 나서 여행은 커녕 부모님께 용돈 올려달라고 해야할 판이에요. ㅠ.ㅠ

    • BlogIcon 자유 2008.10.17 18:29 신고

      부모님댁은 이미 예전부터 지역난방공사로부터 난방이 들어오고 있어서 보일러는 생략하고 TV 놔드렸어요. :)

      저희는 꽤나 보수적인 제테크를 하고 있어서, 펀드는 매우 조금 가지고 있었으나, 그건 예전에 빼버렸답니다. 현금유동성 때문에... :D 아무튼, 남은 적금 잘 넣고, 그거 타서 뭐 할지 계속 고민해 봐야겠어요.

  3. BlogIcon 요시토시 2008.10.17 11:26

    두분이 아끼고 위하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내복차림으로 다녀도 옆구리가 뜨끈뜨끈하시겠어요~ ㅎ;;

  4. BlogIcon Meek 2008.10.17 11:42

    완전 행복한 부부시군요 ^^;;
    자유님부부 화이팅~!

  5. BlogIcon 석중ㅋ 2008.10.18 15:30

    우와~

    그저 부럽다는 말밖에는 ㅎㅎ

    자랑글이시네요 ㅎㅎㅎ

  6. BlogIcon 실습인생 2008.10.19 03:47

    부러우면 지는거다 ....
    아유~~ 부모님 진짜 좋아하시겠어요
    TV도 TV지만 그 마음을 받고 얼마나 좋으실 까요^^

    • BlogIcon 자유 2008.10.21 19:59 신고

      좋아하시더라. :) 동생 신혼여행 다녀온 사이에 깜짝 선물이어서 동생 내외도 놀랐지.
      헌데, 과천에 HD 방송이 안 나오더라고. 필시 지역 케이블 업체의 농간일텐데... :(

비밀글 (Serect)
댓글 달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