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 광고 모금 캠페인

새로운 공기청정기, SUPIDA CF-10

기타 | 2008. 1. 3. 15:22 | 자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연히 알게된 기회에 리뷰 응모를 하고 당첨이 되어 정말 오랜만에 리뷰를 써 봤다. 리뷰 써 본지도 오래되고 해서 엉망이지만, 그래도 새로운 제품을 사용해 보는 재미는 역시나 쏠쏠하다. 이번에 사용해 본 제품은 숲에서 느낄 수 있다는 천연 피톤치드를 분사하여 차량 내 공기를 정화해 주는 새로운 개념의 공기청정기인 SUPIDA CF-10이다. 체험 기간이 짧아서 많이 사용하지는 못 했지만, 우리 돈덩어리처럼 에어컨 필터가 없는 차에는 특히나 더 유용할 듯 하다. 거기에 나처럼 '솔의눈'이라는 음료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 다른 제품에 비싼 가격과 사용함에 따라 계속해서 유지비가 들어간다는 단점이 있지만, 비싼만큼 차원이 다른 상쾌함을 안겨주니 한 번 쯤 생각해 볼만하다.

TAG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logIcon luv4 2008.01.03 23:21

    우와~~ 이제 리뷰어까지 되시다니!!!!!
    자유님 영역의 끝은 어디인가요, 대단하십니다 ^^

  2. BlogIcon 야옹*^^* 2008.01.04 00:46

    오호~! 자유님~ 바쁘신데도 이런멋진 리뷰까지쓰시고~ 자유님은 시간을 창조하는 분이신가봐요~
    잘봤습니다. *^^*

    • BlogIcon 자유 2008.01.04 08:48 신고

      새해부터 방학을 만끽하고 있어서요. :) 학기 중에 못 한 집안일도 좀 해야 하는데, 좀처럼 손이 가질 않네요.

  3. BlogIcon hematoma 2008.01.05 23:44

    과연 공기 "청정"이 될까요? 우리가 호흡하는 기전을 조금만 생각해보면 저런 걸로 차안의 공기가 깨끗해질 리는 없을 것 같은데... 다만 먼지난 담배연기가 문제라면 "필터"가 달린, 제대로 된 게 필요할 것 같습니다.

    물론... 공짜로 받아서 리뷰하는 입장이 이해는 갑니다만...

    • BlogIcon 자유 2008.01.07 18:23 신고

      제품에 청정기라고 쓰여있다고 별 생각없이 그대로 인용해 버렸네요. 말씀하신 것처럼 집진 장치 등이 없어서 '청정'의 기능을 하지 못하겠네요. 침엽수에서 많이 나온다는 피톤치드를 분사해 주어서 확실히 상쾌한 기분이 나기는 하는데, 저만 그렇게 생각하고 우리 색시는 그마저도 인공적인 향이라고 달가와하지 않더라고요. :) 그래도 주위 분들의 반응은 일반적인 방향제보다 훨씬 좋고 상쾌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공짜로 받은 건 아니고요, 곧 반납해야한답니다. :) 리뷰하면 싸게 준다길래 사볼까 했는데, 색시가 별로라데요. 가격도 비싸고 말이지요.

비밀글 (Serect)
댓글 달기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