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가문의 영광, 올블 실시간 인기글 등극!

어제 오후 올블 실시간 인기글

어제 오후 올블 실시간 인기글

어려서부터 좋은 등수와는 별로 상관없는 인생을 살아오고 있는데, 블로그를 하면서 이곳저곳의 메타 블로그에 연동을 시켜놓다보니 그런 경로를 통해 들어오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특히 올블로그에서 들어오는 로그가 많이 남고 있다. 어제 WWDC 관련글을 올린 후 보니까 올블에서의 로그가 많이 생기고 있어서 올블에 가보았더니, 이럴 수가!! 실시간 인기글 순위에 내 글이 올라와 있는게 아닌가!

평소에 이런 것들을 살펴본 적은 없지만, 그래도 커다란 메타 블로그에서 실시간 인기글에 내 블로그 글이 올라갔다니까 괜히 기분이 좋았다. 최근 몇 시간 내의 글 중에 클릭 및 추천수가 많은 글의 순위라는데, 애플의 WWDC에 대한 인식이 달라져서인지 실시간 인기글 순위가 계속 올라가더니만 급기야 순위권인 3위에 랭크 되기도 했다. :)

올블 최근 이슈들

올블 최근 이슈들

국내 애플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었나보다. 예전에야 그래픽이나 출반 작업 하는 사람들만 사용하는 비싼 컴퓨터를 만드는 회사라는 생각이었지만, 지금은 아이팟이라는 mp3p 만드는 회사, 맥북이라는 예쁜 노트북을 만드는 회사 정도로 아마 바뀌었겠지? 이런 관심이 있기에 내 글이 올블 실시간 인기글에 올라갈 수 있었으리라.

글 쓰면서 혹시나 하고 다시 올블에 접속해 보니 최근 이슈들이라는 항목에 내 글이 올라가 있다. 애플과 WWDC에 대한 국내의 관심이 이렇게 뜨겁다니. :D

'블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터툴즈 1.1 공개! 그리고 설치완료  (12) 2006.11.12
오랜만에 새 플러그인 설치  (2) 2006.10.17
태터 내 RSS Reader에 등록된 링크 수정  (4) 2006.07.26
30만 힛 육박!!  (8) 2006.07.21
블로그 정리  (2) 2006.0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