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잡담

내 싸이 미니홈피, 월드컵 응원모드로...

배경음악에 대한 생각은 다들 다르겠지만, 나는 아무래도 없는 것이 나아서 블로그나 미니홈피에 배경음악을 올리지 않는다. 그러다가, 싸이월드에서 아는 이들로부터 조금씩 도토리를 선물 받다 보니 뭐 할 것도 없고 해서 조금씩 배경음악을 등록하게 되었다.(이 블로그에서는 오시는 분들을 위한 배려와 음원 사용의 애매모호한 점 때문에 배경음악 안 깐다.) 배경음악을 깔아놓으면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그 음악을 듣기를 강요하게 되는 듯도 하고, 무심코 열은 페이지에서 갑자기 울려 퍼지는 음악 때문에 놀란 적도 있어서, 그나마 등록해 두었던 음악들은 가사가 없는 잔잔한 음악으로 특별히 골라 둔 것이었다.

그러다, 오늘 싸이월드에서 배경음악 이벤트를 한다기에, '공짜라면 양잿물도 마신다.'라는 심정으로 무료 배경음악 네 개를 선물 받았다. 방법은 간단해서, 아래의 이벤트 페이지에 가서 로그인 후 네 개의 무료 배경음악 받기만 누르고,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하면 선물이 도착했다는 알림창이 뜨게 된다. 일전에 역시나 무료 이벤트로 받아둔 윤도현밴드의 애국가까지 포함해서 총 다섯 곡의 월드컵 응원가들이 내 싸이월드 미니홈피에서 울려 퍼지게 되었다.

싸이월드 뮤직과 함께 월드컵 응원하기
http://music.cyworld.nate.com/event/event_view.asp?pEventId=299



엊그제 세네갈과의 평가전을 보면 아직 아쉬운 부분이 매우 많지만, 앞으로 얼마 남지 않은 기간에 더욱 열심히 해 주어서 한층 높아진 기대에 부응해 주면 좋겠다.

자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

'자유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박, Watermelon !!! :)  (20) 2006.05.28
5.31 지방선거  (6) 2006.05.27
26년 동안의 아픔 - 5.18  (8) 2006.05.18
Gmail, 초대장 없이 가입하기!  (52) 2006.05.14
펠레의 저주!!!  (17) 2006.0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