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잡담

미친 놈들...

오늘 MBC 생방송 뮤직뱅크 방송 도중 인디밴드의 음악을 소개하는 자리에서 남자의 성기가 생방송에 그대로 노출되어 방송이된 사고가 생겼다. 당시에 밖에 있었고, 재발된 냉방병 때문에 집에 들어와서도 바로 누워 자느라 몰랐는데, 뉴스를 찾아보니 이게 그냥 넘어갈 일이 아니었다.

스무살, 스물일곱살이나 먹은 녀석들이 대체 개념을 어디에 두고 다니는건지... 음악을 한다는 녀석들이 자신의 출연 프로그램이 생방인지 녹화인지도 모르고, 방청객들이 가득찬 방청석과 돌아가는 카메라를 보면서 공연을 하면서도 리허설인 줄 알았다고 하지를 않나, 홍대 앞에선 그렇게들 한다는 말도 안 되는 주장을 하기도 하고, 경찰에 연행된 후에도 육두문자를 남발하는 등... 어떻게 성인 방송도 아닌 공중파 방송에서 자신의 성기를 드러낼 생각을 했는지 도저히 납득할 수가 없다.

더욱 이해하기 힘든 사실은, 그들에 대한 약물검사 결과가 음성으로 나왔다는 사실이다. 약물을 하거나 술을 먹은 것도 아닌 제정신에서 그런 일을 했다니... 정말 미친 놈들이라는 말 밖에는 할 말이 없다.

더 큰 문제는, 저렇게 무개념 탑재한 녀석들로 인해 선의의 피해를 본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다는 것이다. 우선은 방청석을 가득 매우고 있었을 여중고생들, 그리고 무고한 시청자들.. 그들의 정신적 충격은 어떻게 보상할 것인가? 거기에, 리허설 할 때 까지는 아무 일 없어 본방에 내보냈다가 사고가 터져서 곤혹스럽게 된 MBC 관계자들.. 마지막으로, 정말 열심히 언더그라운드에서 음악을 하고 있는 다른 인디밴드들.. 이들에게 어떻게 사죄하고, 그 죄를 갚을 수 있겠는가?

이들에 대한 적절한 처벌 및 사회적 매장이 필요하다. 그렇게 자신의 성기를 내보이고 싶었다면, 성인 방송에나 일자리를 알아보라고 해라. 미친 놈들..

'자유 >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골버스  (2) 2005.08.05
개념을 집에 놓고 나온 꼴불견  (6) 2005.08.05
개도 안 걸린다는 오뉴월 감기  (8) 2005.07.30
2차 체지방 분석  (5) 2005.07.27
빡세게 살자!!!  (0) 2005.07.27